게시물 검색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제품안내

제품안내

본문

제품 정보

IT.주변기기 삼성전자 전자칠판 Flip Pro

65인치 (UHD해상도), 디지털 터치스크린

브랜드 삼성전자
주요정보 강화유리, 동시 필기가능 / 노트북, PC 등 화면공유 / 크기 1522.4 x 897.6 x 62.9 mm
모델명 LH65WMBWBGCXKR

제품설명

교육의 Pro를 위한 기능,
한계 없는 학습 공간

디지털 교육의 발전에 발맞춰 새로운 양방향 학습 환경을 완성하는 Flip Pro를 소개합니다.
Flip Pro는 뛰어난 연결성은 물론 스마트한 소프트웨어 및 직관적인 기능으로 향상된 수준의 미래형 교육이 가능합니다.

 FLIP PRO에 띄워진 강의 자료를 가리키며 설명하는 선생님과 네다섯 명의 학생들이 집중해서 듣는 이미지.
 

양방향 학습을 위한
동급 최고수준 속도 멀티 터치

삼성 Flip Pro는 2,048 단계의 압력 센서로 현실적이고 부드러운 드로잉을 할 수 있습니다.
드로잉 예측 로직과 함께 업계 최고 수준의 26 ms의 반응 속도, 최대 20명이 함께 터치해도
문제 없는 멀티 터치로 폭 넓고 수준 높은 양방향 교육이 가능합니다.

 반응속도 26ms, 압력 센서 단계 2048, 멀티터치 20. CPU 위에 올려진 액정에 전용 펜으로 부드럽게 드로잉하는 이미지.

* 한 손으로 터치할 경우에 한합니다.

 

손쉽게 쓰고 그리며 완성하는 아이디어

Flip Pro는 펜과 브러시 모드를 통해 실제 필기를 하는 듯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내용을 지우고 싶을 때는 손가락이나 손바닥으로 살짝 밀면 바로 지울 수 있죠.
빠른 도구와 팔레트 메뉴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바로 실현할 수 있고
간편하게 노트레이어 기능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펜&브러쉬 모드, 직관적인 지우기, 빠른 도구&팔레트 메뉴, 간편한 노트레이어 기능.

* 노트레이어 기능 : 움직이는 동영상 콘텐츠 위에 얇은 투명막을 생성하여 필기가 가능한 기능

 

다양한 기기를 연결할 수 있는 편리함

Flip Pro는 USB, HDMI는 물론 DP 등 다양한 연결방식을 제공하며,
모바일, 태블릿, 노트북 등의 디바이스 상 다양한 콘텐츠와 정보를 보다 더 큰 화면 위에 노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LAN 포트 및 무선 화면 미러링을 통해 다른 네트워크나 디바이스에 쉽게 연결 할 수 있습니다.

 Flip Pro 전면 포트를 강조하는 이미지. HDMI, USB, USB Type-C, DP, LAN port, 무선 미러링 연결 가능.

*이해를 돕기 위해 연출된 이미지로 실사용 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Screen Mirroring 수신 기능을 지원하는 기기만 화면 공유가 가능합니다.

 

하나의 USB-C 포트, 세 가지 기능

각각의 선을 준비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하나의 포트 연결로 모든 준비를 마칠 수 있습니다.
3-in-1 USB-C 포트를 탑재하여 화면 미러링, 터치 제어 및 기기 충전(최대 15 W)까지 가능합니다.

 1. USB 터치 제어, 2. HDMI 화면 연결, 3. POWER, 충전 케이블로 노트북과 연결된 기존 모델과 USB-C 하나만 노트북과 연결된 FLIP PRO를 비교하는 이미지.

* 이전 Flip 모델과 비교한 이미지입니다.
*포트 연결을 지원하는 옵션트레이는 별매입니다. 

에어플레이 2로
간편한 멀티 공유

에어플레이 2를 지원하는 Flip Pro는 스마트폰의
콘텐츠를 더욱 큰 화면에서 발표할 수 있어
넓은 공간 어디서나 잘 보이고 참여율까지
높일 수 있습니다.
무선 이중 디스플레이 설정을 통해 수업 흐름이
끊기지 않고 중요한 정보를 놓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 이해를 돕기 위해 연출된 이미지로 실사용 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iOS 12 이상 버전에서 지원합니다.

 APPLE AIRPLAY로 스마트폰과 FLIP PRO를 연결하여 스마트폰의 이미지를 FLIP PRO로 전송함.
 

스마트뷰+로 끊김 없는 무선 강의 환경 완성

최대 50개의 장치를 무선으로 Flip Pro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한 화면에 최대 4개의 콘텐츠를 동시에 볼 수 있어 대규모 회의나 강의에서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1개부터 6개까지 스크린을 분할할 수 있음을 나타내는 이미지, FLIP PRO에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폰 등의 기기가 무선으로 연결되어 FLIP PRO에 같은 이미지를 공유함.

* 이해를 돕기 위해 연출된 이미지로 실사용 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Web Browser : Chrome 72이상, Safari 13이상, Edge 79이상, FireFox 66 이상
* Mobile : Android 9 이상, iOS 12 이상

 

필요한 업무를 바로 처리할 수 있는 워크스페이스

Knox로 보호되는 워크스페이스로 원격 PC 및 네트워크 드라이브 원격 접속이 가능합니다.
또한, Office 365, VMWare와 같은 응용 프로그램도 쉽게 실행할 수 있죠.
끊김 없는 작업과 장소에 관계 없이 효율성 높은 수업 환경을 만들어드립니다.

 WINDOW PC,MAC,MAICROSOFT OFFICE 365,VMWARE HORIZON, GOOGLE DUO, REMORT PC, NETWORK DRIVE.

* 사용 가능한 앱은 지역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서비스 가입이 필요합니다.
* 각 기능을 위한 추가 라이선스 및 디바이스는 별도구매입니다.

 

화상 회의를 통해 간편한 공동 학습 공간 조성

추가적인 소프트웨어가 없어도 간편하게 화상 수업을 열 수 있습니다.
Google Duo앱을 사용할 경우 터치 한 번으로도 손쉽고 효율적인 수업 준비가 가능합니다.

 FLIP PRO로 화상 통화를 하고 있는 모습. 화면 속 여자아이를 향해 책상에 앉은 너댓 명의 아이들이 한 손을 들고 있다.

* 이해를 돕기 위해 연출된 이미지로 실사용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웹캠은 별매품입니다.
*해당 서비스는 계정 가입이 필요합니다.
* 지원되는 웹캠(9개 모델) : Logitech C930e, C922, C922x, C925E, C920s, C920, C920-C, C930C, Logitech Stream Cam

 

깨끗함은 유지하고 손상 위험은 최소화한 기술

Flip Pro는 미생물을 억제하는 항균처리 코팅이 되어있어 더욱 안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디스플레이는 비산 방지 필름으로 감싸져 있어 파손 시 화면 손상을 최소화하고 유리가 흩어지지 않습니다.

 미생물을 억제하는 향균처리 코팅, 비산 방지 필름. 파손 시 유리가 흩어지지 않는 플립 프로와 유리가 흩어지는 비산 방지 필름 비적용 모델과의 비교 이미지.

* 이 제품은 항균 기능을 위해 항균 물질인 인산은 유리로 처리되었습니다.
* 항균 속성은 사용자를 박테리아로부터 완전히 보호하지 않으며 Covid-19를 포함한 바이러스에 대한 보호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항균처리 코팅은 화면 표면에만 적용되며 사용 조건에 따라 효과가 다를 수 있습니다.
* 항균 인증: UL2282는 항균 효과가 99 % 이상일 때 부여됩니다.
(시험방법(JIS Z 2801) : 검체(5 cm x 5 cm)에 0.4 cc의 세균(Escherichia coli, Staphylococcus aureus)
접종 후 멸균필름(4 cm x 4 cm)을 부착하여 항온항습기에 방치, 35 °C에서 24시간 동안
상대습도 90 % 이상에서 균사멸 효율 측정 / 시험기관 : KOTITI 시험연구원)